문화

세종시문화재단, 14일 ‘2022 공연장 상주단체 페스티벌’ 개최

lin1303 2022. 8. 3. 19:57

세종호수공원서 3개 상주단체·3개 교류단체 등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야외페스티벌

▲ 2022 공연장 상주단체 페스티벌 포스터(세종시문화재단 제공)

 

[프레스뉴스] 임규모 기자= 세종호수공원서 완성도 높은 야외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오는 14일 세종호수공원 매화공연장에서 ‘2022 공연장 상주단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연은 여름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저녁 6시 30분과 8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주제는 ‘한 여름 밤의 고백’으로 고백(Propose, Go100, Go Back)이라는 단어에 여러 의미를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주단체인 본아트컴퍼니, 이모션콘텐츠, 퓨전국악그룹 풍류가 주관하고 3개 관외 교류단체가 함께 해 전통음악, 연극, 무용, 연희, 브라스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콜라보 공연을 펼친다.

 

특히,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위해 마련한 고백 사연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사연은 공연당일 현장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다. 단, 공연 당일 기상여건에 따라 공연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변경 시 누리집 공지사항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세종시문화재단 예술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재단은 지역 예술단체의 안정적 창작활동을 조성하고 공연장 활성화를 위해 매년 세종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를 선정해 육성·지원하고 있다.